본문 바로가기

골프로그

홍천, 소노펠리체 파3 - 초록빛 소노파3, 세트권 업데이트!

728x90
반응형

겨우내 열심히 다녔던 소노펠리체에 오랜만에 재방문했다. 확실히 계절이 달라져서 사람이 엄청 많다. 이번 포스팅에는 지난 번에 적지 않은 부분들을 소개할거다.


이렇게 이용시간 같은 거랑 가격도 적고...

아니 근데 요즘 다들 가격 올리기에 혈안이 되었는지 뭐 맨날 인상이다.


소노펠리체 파3 세트권도 가격이 올랐다. 그런데 이번엔 사우나랑 피트니스 1만원에 이용가능한 쿠폰을 끼워준단다. B세트로 구매 ㅋㅋㅋ 파3에 그늘이 거의 없기 때문에 끝나고 샤워하면 좋을 것 같다.  사우나는 쿠폰 1매로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골프공은 파3 카운터에서 사면 2만원. 그런데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편의점에서는 8천원에 판다고 한다. (카운터에서 알려주셨음...)


소노펠리체 파3 맵이다. 어프로치와 그린 연습하기에 좋도록 알뜰살뜰 잘 만들어진 맵. 카운터에서 스코어카드도 달라고 하면 준다!

스코어카드는 이렇게 생겼다. 클립처럼 끼우는 연필도 준다.


신발장도 있음. 이렇게 많이 사용된 건 처음 보는군. 오른쪽 아래에 성에가 잔뜩 낀 냉동고에는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카운터가 있는 스타트하우스(?)의 외관은 이렇다. 예쁨. 오른편에 에어건도 보이고.



퍼팅연습장의 굴곡. 소노펠리체의 그린이 훌륭한게, 경사을 아주 유려하게 꺾어놔서 다양한 퍼팅을 연습하기에 좋다.


퍼팅장 잔디는 역시나 아주 좋고요.


선물받은 브리지스톤 골프공도 한 컷 찍고..ㅋㅋ 노오란 색이 너무 마음에 든다. 잃어버리기 싫어서 안전한데서만 치고 있음 ㅋㅋㅋ


잔디 수리해주시는 분들이 정말 부지런히 다니시는 중.

부지런히 다니시는 이유가 있다. 아직 소노펠리체 파3는 한창 수리중이기 때문.



이제 아름다워진 초록초록 소노펠리체의 뷰 잠깐 보실게요


소노펠리체 파3는 면적에 비해서 이런 하수구가 여러개 있다.


벙커는 전체 코스에 총 4-5개 정도 있는 듯.



오늘도 잘 놀고 간다! 세트권을 또 샀으니 부지런히 놀러와야지. 사우나 이용권이 생길 줄 알았으면 갈아입을 옷이랑 샤워할 걸 좀 챙겨올걸! 하고 아쉬워하면서 이만 퇴장.



차 돌려서 나오는 길에 보니까 야간 개장도 한다고! 한 여름에 덥지도 않고 좋겠구만!




카카오맵에서 소노펠리체 par3로 검색했더니 지도(위)에는 엉뚱한 곳이 파3 연습장이라고 나온다.

하지만 실제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시라. 테라스동 옆에 초록색으로 칠해진 곳이 소노펠리체 파3연습장이다. 비발디파크는 광활하니 엉뚱한 곳에서 헤매지 않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