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한끼를 소중하게

[남도여행 01] 전주 광주찍고 해남골프장가는 길

728x90
반응형

이번 여행의 목적은 해남 솔라시도CC다. 골린이인 나는 해남까지 1박2일 골프여행을 소화할 자신이 없어서 광주에서 2박을 하기로 했다. 솔라시도CC는 이틀째에 간다. 오늘은 서울에서 출발해서 광주에 체크인하는 날이다.

노아주스 중에는 사과주스가 제일 맛있는거 맞나요? 스무디류는 다 별로던데. 아무튼 휴게소에 마실거리가 별로 없어서 노아주스를 챙겨 출발한다.



음 광주까지 가기도 너무 멀어서 중간에 전주를 들르기로 했다. 지난번 전주여행에서 발굴한 조점례남문피순대.. 진짜 대존맛..

여어기는 진짜 다들 꼭 가봐야합니다⬇️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남문피순대 - 깔끔한 국물의 순댓국

전주 여행을 갔다면 전주 남문시장은 무조건 들르게 되어있다. 콩나물국밥으로 유명한 현대옥도 남문시장 안에 있고, 이번에 소개할 조점례남문피순대도 있으니까. 당연히 방문자가 많은 만큼

milkbiscuit.tistory.com

그리고 전주막걸리가 있길래 또 한 번 주문해봄. 막걸리를 하도 마셔서 와인메모에 막걸리도 그냥 기록하기로 해따⬇️

전주막걸리 - 부드럽고 가볍게

전주에 가서 마신 전주막걸리! 우리쌀전주생막걸리라는 이름의 막걸리였다. 다른 전주 막걸리도 많겠지? 사실 이건 순대국밥을 먹으면서 마셨기 때문에 그리고 한 잔 밖에 안 마셨기 때문에 디

milkbiscuit.tistory.com




배고플 틈을 주지 않고 광주에 도착..! 광주에는 홀리데이인이랑 라마다호텔밖에 선택권이 없다. 우리도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홀리데이인 광주로 선택했다. 처음에 번쩍이는 외관을 보고 너무너무너무 긴장했는데 세상에 웬걸...!!!

객실 관리도 정말 잘 되어있고 깨끗하고 쾌적했다....!


베개 타입을 커버에 새겨두는 섬세함까지..!


홀리데이인 광주에서 무엇보다 마음에 든 것은 욕실이다. 욕조는 없지만 샤워부스가 아주 넓고 깨끗하다.

도브가 있는 것도 사실 좋았다. 어줍잖게 어디서 들어보지도 못한 프랑스 이태리 브랜드 미니어처를 가져다 두는 것보다 차라리 이게 낫지!


기본에 매우 충실한 관계로 냉장고와 티박스는 텅 비었다.



짐도 풀었으니까 이제 핫플을 찾아떠나본다. 홀리데이인 광주가 상무지구에 있는데 여기에 비바로마라고 인기 많은 비스트로가 있다길래 가본다.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있었다! 인스타에는 너무 멋진 사진만 있어서 나 족굼 속았지나....난 적나라한 사진만 올려야지^^

입구
밖에서 본 1층 모습

2층
1층 한쪽에 와인 냉장고

와인은 냉장고에서 꺼내서 계산대에서 계산하는 방식이다. 오렌지라고 냉장고에는 적혀있지만 대부분 화이트여서 대실망. 비바로마에서 유명한 메뉴는 카페마로치노인데 우리는 갑자기 내추럴와인을 주문했고...



메타모르피카 자렐로 오렌지. Metamorphika xarel-lo orange. 이 와인은 그닥 추천하고 싶지 않다 ⬇️

그래도 뭐 안주는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다. 비바로마 직원분의 추천으로 골랐고 메뉴이름은 꼬또디쉬.


신나게 조잘거리며 와인타임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내일 라운딩을 위해 ㅋㅋㅋㅋㅋ 연습장까지 ㅋㅋㅋㅋ 상무신도심골프연습장이라는 곳인데 호텔 바로 건너편에 있었다 짱 가까움. 상무지구에 새로 생긴데가 많은건지 골프연습장이 이렇게 깨끗할 수가..시설 진짜 너어어어어무 좋았다 증말. 부럽습니다 광주 상무지구 거주자분들(?)



자 이제 라운딩의 날로 넘어가 보실까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