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한끼를 소중하게

고성 소노펠리체 카페 더엠브로시아 - 솔방울라떼에 울산바위 한 잔

728x90
반응형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CC에서 라운딩을 마치고 여기서 제일 유명한 그 카페! 더 엠브로시아에 왔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온 사람들 여기 다 있다~~


3초짜리 솔방울라떼^^!
맛없는 건 이미 알고 왔지만 그래도 뭐 먹나 고민..ㅋㅋㅋ 맛없으면 모양이라도 예쁘자는 생각으로 제일 인기 많다는 솔방울라떼를 먹었다. 맛없는 쿠키와 무조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프레소를 솔방울 모양으로 얼렸을뿐인데다가 우유를 부으면 금방 형체가 사라진다 낄낄..


어차피 뷰 보러 온거니까!
솔방울이 3초만에 사라져버렸고 맛도 없지만...먹으러 온 거 아니니까 갠찬타! 하지만 자리는 좋은데 앉아야겠다! 하고선 아까 질리게 봤던 울산바위를 나도 모르게 또 좇는다 ㅋㅋㅋ 다들 눈치코치보면서 창가에 자리가 나면 옮겨앉느라고 바쁘다. 하지만 여행지라서 그런지 오래 죽치고 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어서 금방 자리가 난다. 여기에서 줌 맥스로 땡겨가지고 아까 돌았던 델피노CC 코스 촬영했다ㅋㅋㅋ

 

길 잃지 않게 조심하세요!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부지가 워낙 넓고 건물도 많은데 이름도 비슷비슷해서 소노문 소노캄 이스트 웨스트 헷갈리기 쉽다. 카카오맵에는 엠브로시아 위치도 잘못 표기되어 있다던데, 더엠브로시아는 이스트 타워 10층에 있다! 

왼쪽 사진에서 파란 통유리로 덮인 곳이 더엠브로시아

이제 고성 더엠브로시아를 클리어했으니까 속초중앙시장으로 이동해봅니다.

 

속초 중앙시장 막걸리빵 - 차세대 시장먹거리는 술빵이다(진지)

몇년 전까지만 해도 속초 중앙시장하면 닭강정이 공식이었다. 그러나 이제 막걸리빵의 시대가 왔노라. 속초 중앙시장은 동네 시장느낌이라기보단 관광지의 느낌이다. 난 관광객이니까 ㅋㅋ 간

milkbiscui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