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한끼를 소중하게

합정 퍼셉션 perception - 멀리 보아야 아름답다

728x90
반응형



이 근처에 듁스커피 쇼룸이 있다. 너무 실망했기 때문에 포스팅도 안 할 예정. 아무튼 듁스에서 맛없는 커피를 마시고 실망감에 가득차 돌아가던 길에 퍼셉션을 발견했다. 무대륙과 앤트러사이트에서 한두블럭 떨어진 곳에 새로 지은 건물 1층이다. 이 새 건물은 퍼셉션 말고는 모두 ‘임대’가 붙어있다. 퍼셉션은 어떻게 이렇게 빠르게 인테리어 공사까지 마치고 개업했나 궁금쓰.

합정 퍼셉션을 검색하면 많은 사진이 나오는데, 천장의 나무로 만든 물결과 바닥의 조약돌 사진이 빠지지 않는다. 나 역시 그 부분에 반해서 방문하게 됐고. 막상 실제로 보니 다소 가볍고 마감이 아쉬운 느낌을 지울 수 없다. 디자인은 디테일의 한 끗 차이가 천지차이를 만든다더니 정말 그렇다.

커피 맛이 좋았다면 이 실망감이 충분히 덮일 수 있겠으나 그렇지도 않았다. 혹시 케맥스가 주무기인데 에스프레소 베이스를 시킨 것인가?! 참,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아주 귀여운 베이커리 쇼케이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많은 손님들이 맛보고 있는 중이었는데, 혹시 베이커리가 주무기..? 네 그만할게요...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는 한 곳이고 나머지는 커피바를 바라보고 앉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혼자 혹은 두 명이서 방문하는게 딱 좋겠다. 혹시 커피맛이 매우 중요한 분이라면 인근에 모카포트로 커피를 만들어주는 커피발전소를 가보길 추천한다. 아주 오래된 카페이고, 책과 나무책상으로 채워진 아늑하고 homey한 스타일의 카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