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한끼를 소중하게

성북 이태리총각

728x90
반응형

일단 한옥으로 지은 공간은 너무 예쁜데, 과연 이 가격으로 이 동네에서 버틸 수 있는지부터 의문이었다. 식전빵이 원래 없는데 (파스타가 20,000원 이상인데 식전빵도 없다니) 포카치아를 조금 서비스로 주셨다.

포카치아에도 감자와 버섯이 아낌없이 들어있었고 내가 시킨 새우로제파스타도 새우가 엄청 들어가 있어서 그나마 조금 가격을 이해해주기로 했다. 참 양도 엄청나게 많다.

요즘 워낙 와인 자주 마셔서 여기서도 글라스로 하나 시켰음. 잔당 9,000원인데 보틀이 28,000원 ㅋㅋㅋㅋ 음..

장 발몽 샤르도네
​ ​ 보틀을 못 봐서 빈티지는 모르겠고(아마도 2017) 로제파스타랑 마시려고 주문했다. 로제소스와는 궁합이 좋았다. (예쓰!) 쉬림프와 먹기에는 약간 비린맛을 끌어올려서 아쉬웠음. 보통 샤도네이에 비해서..
milkbiscui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