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요 마세요

말본 골프웨어 - 말본 볼마커 생겼다!!

밀크비스킷 2022. 5. 16. 15:47
728x90
반응형

말본에서 옷 사고 받은 사은품. 말본 캐릭터로 만든 볼마커..! 솔직히 캐릭터가 그렇게 귀엽게 생긴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갖고 싶었는지 모르겠다. 아닌가 귀여운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갖고 싶었고 가졌다(와 머시써)

구매금액대 별로 선물을 주는데 볼마커는 50만원 이상 구매시에 받을 수 있었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는 걸로 바뀌었던데, 말본은 카라티 하나만 사도 20만원 후반대라서 금방 품절되어버렸다고 한다. 50만원 썼지만 아무튼 난 받았다... 기분 조하....

누적금액으로 해줬다면 나도 아이언커버 받을 수 있었을거같은데...말본은 아주 영리-_-해서 신상품을 띄엄띄엄 내놓을 뿐만 아니라 사이즈나 인기 컬러가 빨리 품절되어버리기 때문에 처언천히 장바구니를 채워서 금액을 맞추는게 불가능하다. 그리고 온라인 오프라인 금액도 같고 사은품도 똑같으니까 온라인에서 구경은 다 하지만 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다. 이번에도 백화점 매장에서 옷사고 받아옴.

자 아무튼 내가 받은 선~~물~~~ 자~랑~~~


볼마커 칠이 아주 꼼꼼히 되어있다.


볼마커 붙는 위치에 말본 새긴것도 아주 훌륭해


일단 클립은 볼캡에 끼우고


나의 소중한 말본 볼마커는 (무겁지만 잘 참고 있는) 엊그제 산 더카트골프 볼파우치에 붙여본다 ㅋㅋㅋㅋ

더카트골프 볼파우치 - 무겁지만 참아보자(?)

골프는 비싼 운동이다. 그린피만 비싼 거면 정말 좋겠는데 온갖 귀여운 아이템들이 온 천지에 널려있고 다 비싸다^^.... 골프공주머니 같은 것쯤은 무시하고 살 수 있으면 정말 좋겠는데. 여름 라

milkbiscuit.tistory.com


이야 이렇게 찰떡일 수가!!!! 말본 캐릭터가 검정색 모자를 쓰고 있어서 볼파우치의 검은색 지퍼와 고리랑 아주 매칭이 잘된다. 노란색이라 여러 컬러가 있는 볼마커를 붙이면 무한정 발랄해보였는데 말본 볼마커를 붙이니까 약간 진정되고(?) 더 맘에 든다 ㅋㅋㅋㅋ

셔츠도 말본인데 보여줄 수가 없네요... 다이어트 끝나면 보여드림 근데 다이어트 아직 시작 안 함



+ 앗 그리고 공. 공은...공이다.

728x90
반응형